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You us gs편의점 미역국~ 국생각날때 간단히 컵국으로
    24life 2020. 3. 10. 03:42

    오늘도 어김없이 퇴근후 집에서 저녁해먹을 생각하니 뭘먹지! 고민하게 되네요.

    반복된 일상속에서 오랜 자취생활로인데 집에서 요리하는 시간이 점점 줄어들고...ㅜㅜ

    초심은 잃어버린지 오래고..ㅎㅎ

    그러다보니 배달음식, 편의점음식에 연연하게 됩니다.

    왜냐구요~

    넘 편하게 한끼해결할 수 있기때문이죠..

    편의점 포인트만해도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늘어만가고

    알바생도 서슴없이 농담도하게되고..

    그만큼 매일 퇴근하고 편의점으로 출근하는거 같은 기분이랄까!!! ㅎ

     

    암튼 오늘도 퇴근 후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 생각으로 편의점으로 바로 가게 되었네요.

    왠지 국꺼리가 생각나서... 집에서 요리해먹기는 귀찮고 컵라면처럼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걸 찾게 되죠.

     

    국종류도 좀 다양하면 좋겠지만 제한된 제품들이라서...

    입맛에 맞는것도 어느정도 먹다보면 좀 질리게 되는것도 어쩔 수가 없네요.

     

    오늘은~

     

    gs편의점 간편한 컵국중 하나인 미역국이네요.

    다른편의점에서도 찾아볼 수 있는데...

    gs꺼는 좀 다른 미역국인거 같더군요.

     

    천백냥이였나!!

    일단 내용물이 좀 달라보여서 바로 집어왔습니다.

     

    간단하게 자취하면서 국같은거 땡길때 있는데 솔직히 집에서 국만들어 먹기는 많은 손이 가는게 사실이죠.

    그런만큼 간단하게 컵라면처럼 끓인물만 부어주면 먹을 수 있는거 유용하게 찾게 되는거 같습니다.

     

     

    바다향을 담은 시원한 미역국~ 국내산 건미역이 들어갔다고 하네요.

    건미역(국산)19.23%

     

     

    개봉해보면 컵안에 미역국 블럭이 들어있고

    표시선까지 대략 220ml정도의 따신물을 부어주고 뚜껑덮어주면 됨..

    그리고 3분훟 섞어서 먹으면 된다네요.

     

     

    원재료정보는...

    말토덱스트린(중국산) 뭐지!! ㅎㅎ

    (녹말을 묽은 산 또는 아밀라아제로 분해해서 생기는 텍스트린중 어쩌고.. 아래 이미지 참고)

     

     

    건미역은 국산, 볶은참깨가루(배트남), 마늘(중국산)

     

     

    개봉하면 나오는 미역국불록이네요.

     

     

    시커먼게 미역이 은근히 많이 들어가보입니다.

     

     

    미리 끓인물 준비해서 개봉후 바로 부어줍니다.

     

     

    두둥~~

     

     

    3분후~

     

     

    이거 천백원짜리 치고는 괜찮네요.ㅎㅎ

    미역국냄새랑 맛이 제대로 느껴지는듯 하더군요.

     

     

    미역도 은근히 많이 들어갔고..

     

     

    즉석식품치고는 그리고 가격대비 굿이네요..

    가끔 집에서 햇반에 반참하고 밥만먹다가 국생각날때가 자주있는데..

    미리 몇개 챙겨두면 괜찮게 국대용으로 먹을만하다라구요.

     

    ㅎㅎ 생일도 아닌데..

    은근히 자주 먹게 될꺼 같은 기분이...

    암튼 괜찮은 편의점 미역컵국이였네요.

     

    집에서 미역국해먹을려면 이래저래 손이 많이가고 혼자먹는거 치고는

    뒷처리나 재료등 좀 귀찮은게 많은데..

    가끔 이용해먹으면 좋을듯합니다.

     

     

Designed by Tistory.